㈜건강사랑 이해연 대표이사, 모범납세자로 국세청장 표창

20140313020747_0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건강사랑의 이해연 대표이사는 지난 3일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건강사랑은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닥터슈퍼칸’, ‘닥터써큐원’, ‘닥터에스트로’, ‘알파12진’ 등의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미인을 위한 ‘빨강석류’, ‘젊음愛블루베리200’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을 출시해 왔으며, 이해연 대표이사는 납세의무를 충실히 이행함은 물론, 투명하고 성실한 경영과 사회적 환원 차원에서 시행한 지속적인 기부로 이번 표창을 받았다.

또, ㈜건강사랑은 이번 모범납세자 표창 외에도 주력 제품인 ‘석류농축액’으로 2011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2012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 받고 2013년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하며 품질과 신뢰성을 입증한 바 있다.

㈜건강사랑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납세자의 날은 국세청이 설립된 것을 기념하고 납세 의무를 지도·계몽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매년 3월 3일 국세청을 비롯해 각 세무서는 납세를 성실히 이행했거나 세무행정에 협조한 사람에게 성실납세 실적에 따라 훈장·포장 및 대통령·국무총리·기획재정부장관·국세청장·지방국세청장·세무서장 표창 등을 수여하고 있다. 국세청장 표창 이상 수상자는 3년간 세무조사유예, 납세담보면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의료비할인, 철도요금할인 같은 다양한 사회적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지미 기자

식약일보
http://www.kfdn.co.kr/sub_read.html?uid=12227§ion=sc6§ion2=%C7%E0%BB%E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