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건강 세계일류상품 “닥터슈퍼칸”, 이마트 입점

건강 세계일류상품닥터슈퍼칸, 이마트 입점


– 전국 이마트 137개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emart.com)에서 내일(29일 화)부터 판매

–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 이마트 추석 사전예약 특가행사    

banner_675x419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대한민국 간 건강 세계일류상품인 “닥터슈퍼칸”이 이마트에 정식으로 입점하여 내일부터 전국 이마트 137개 점포 및 온라인 이마트몰(emart.com)에서 판매된다고 28일 밝혔다

“닥터슈퍼칸”은 ㈜에이치엘사이언스가 밀크씨슬추출물로 만든 대표적인 간 건강기능식품이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세계일류상품이다. 2011년 출시하여 현재까지 누적 매출액 약 1,000억원 이상을 기록하였고, 4년 연속 간 건강기능식품(밀크씨슬추출물) 브랜드인지도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닥터슈퍼칸” 이마트 입점기념 사전행사로 여자들을 위한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를 오는 9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추석 사전예약 특가행사를 한다. 동 상품의 구매방법은 전국 이마트 점포 “고객만족센터”에 방문해서 구입 또는 사전 예약하거나, 온라인 “이마트몰(emart.com)”에서 구입 또는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해연 대표이사는 “주력제품인 닥터슈퍼칸이 전국 이마트 입점 판매와 더불어 9월중 신규 홈쇼핑채널에서 방송판매가 예정되어 있다.”며, “닥터슈퍼칸의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상품을 대형마트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유통판매채널 편중에서 오는 리스크가 크게 감소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