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 ‘닥터슈퍼칸에디션’ 코스트코 입점 완료

healthlove_blog_thumb02

 

전국 11개 지점 동시 입점…간 건식 오프라인시장 공략 나서
마케팅담당,”코스트코 입점,오프라인시장 공략 전초전”

바이오벤처기업 ㈜건강사랑(대표-이해연)의 간 건강기능식품인 ‘닥터슈퍼칸에디션’이 미국 최대 창고형 유통업체인 코스트코(COSTCO)에 지난 16일 전국 11개 지점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에 입점한 닥터슈퍼칸에디션은 NS홈쇼핑에서 4년간 600억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닥터슈퍼칸의 자매품이다.

닥터슈퍼칸에디션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등의 역할을 하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아연, 망간, 셀렌까지 주원료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간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헛개나무과병추출물분말, 표고버섯균사체추출물분말, 민들레추출물분말, 영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와 베리9종 등이 부원료로 포함되어 하루 1캡슐로 간의 피로 개선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사랑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슈퍼칸에디션은 TV홈쇼핑시장에서 다년간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슈퍼칸’의 명성을 오프라인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코스트코 입점은 오프라인시장 공략을 위한 전초전이 될 것”이라면서“닥터슈퍼칸에디션은 설 연휴기간인 2월 20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 명절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0년에 설립된 ㈜건강사랑은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로 닥터슈퍼칸, 닥터써큐원, 슈퍼위포스, 닥터레드퀸, 닥터케이(K)진, 갱년기개선 기능성석류농축액 등 60여 종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 업체다.

‘기능성석류농축액’으로 “2012 차세대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 2013 “공정거래위원장상” 수상, 2014년 모범납세자 “국세청장상” 수상, 2014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기술혁신분야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데일리메디팜
http://dailymedipharm.com/news_view.jsp?ncd=21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