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 위 건강관리 건기식 NS홈쇼핑서 론칭

20150602_182306

 

건강사랑(대표 이해연)은 오는 8일 국내최초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슈퍼위포스'<사진>를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슈퍼위포스’는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소화기관인 위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NS홈쇼핑에서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히트상품으로 판매 되고 있는 ‘닥터슈퍼칸’. ‘닥터스피루리나’, ‘닥터써큐원’의 뒤를 잇는 신제품이다.

슈퍼위포스에 사용된 감초추출물은 국내최초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고 위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기능성 소화장애 NDI항목 10가지(상복부 포만감, 상복부 통증, 트림, 복부팽만감, 조기 포만감, 메스꺼움, 구토, 역류, 속쓰림, 식욕감퇴)가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동물실험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또한, 36년 건강전문가 김경옥박사의 과학적 배합지로 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초추출물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기능성원료에 부원료로 양배추농축액분말, 브로콜리추출물분말, 알로에베라추출물분말과 4종의 소화효소를 담고 있다.

한편, 슈퍼위포스는 오는 11월 8일 오후 9시 35분부터 NS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으로 위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의학신문
http://www.bosa.co.kr/umap/sub.asp?news_pk=57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