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 이해연 대표이사, 국세청장 표창

20140313020747_0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건강사랑의 이해연 대표이사는 지난 3일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이해연 대표이사를 대신해 ㈜건강사랑의 이동현 전무가 대리 수상하고 기념촬영에 임했다. (왼쪽부터 화성세무서 법인세과 이영규 과장, ㈜건강사랑 이동현 전무)
㈜건강사랑은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닥터슈퍼칸’, ‘닥터써큐원’, ‘닥터에스트로’, ‘알파12진’ 등의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미인을 위한 ‘빨강석류’, ‘젊음愛블루베리200’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을 출시해 왔다.

이해연 대표이사는 납세의무를 충실히 이행함은 물론, 투명하고 성실한 경영과 사회적 환원 차원에서 시행한 지속적인 기부로 이번 표창을 받았다.

또, 이번 모범납세자 표창 외에도 주력 제품인 ‘석류농축액’으로 2011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2012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 받고 2013년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하며 품질과 신뢰성을 입증한 바 있다.

건강사랑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납세자의 날은 국세청이 설립된 것을 기념하고 납세 의무를 지도·계몽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매년 3월 3일 국세청을 비롯해 각 세무서는 납세를 성실히 이행했거나 세무행정에 협조한 사람에게 성실납세 실적에 따라 훈장·포장 및 대통령·국무총리·기획재정부장관·국세청장·지방국세청장·세무서장 표창 등을 수여하고 있다. 국세청장 표창 이상 수상자는 3년간 세무조사유예, 납세담보면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의료비할인, 철도요금할인 같은 다양한 사회적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의학신문
http://www.bosa.co.kr/umap/sub.asp?news_pk=50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