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사랑, 화성시에 5억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탁

닥터레드퀸, 피로닥터에너지원 등 제품 전달

20160518_화성시청

 

바이오 벤처기업 ㈜건강사랑(대표 이해연)은 최근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화성시청에 5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행사는 건강사랑이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올해는 닥터레드퀸, 피로닥터에너지원 등 자사의 대표 건강기능식품들을 기부했다. 해당물품은 화성시 거주 어려운 이웃과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건강사랑은 이번 지원 이외에도 2008년부터 지금까지 약 11억원 규모의 물품을 지역사회에 전달했을 뿐 아니라,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도 체계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건강사랑 담당자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 나눔 행복 기부행사’를 8년 째 진행해오고 있다”면서, “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사랑은 닥터슈퍼칸, 레드클레오, 닥터 스피루리나, 닥터써큐원, 슈퍼위포스, 갱년기개선 기능성석류농축액 등 60여 종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다.

 

출처 : 약업신문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5&nid=196191

 

[ 보도자료 더보기 ]

 

㈜건강사랑, 화성시에 5억 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탁 / 식약일보
http://www.kfdn.co.kr/sub_read.html?uid=26402

건강사랑, 화성시청에 ‘5억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탁 / 코리아뉴스타임즈
http://www.kn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