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류상품인 간 건강기능제품 닥터슈퍼칸 신제품 “닥터슈퍼칸드링크”로 해외시장개척에 나서다.

세계일류상품인 간 건강기능제품 닥터슈퍼칸
신제품 “닥터슈퍼칸드링크”로 해외시장개척에 나서다.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CPHI(국제의약품박람회)에 출품, 해외기업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banner_675x419

banner_675x419_2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가 6월 20일(화)-22일(목)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세계최대규모의 의약 및 건강기능식품 박람회인 2017 CPHI(국제의약품박람회, Convention on Pharmaceutical Ingredients)에서 신제품 “닥터슈퍼칸드링크”를 출시하고 해외시장공략을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닥터슈퍼칸드링크는 세계일류상품이며, 간 건강기능제품으로 4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1위와 함께 지금까지 누적판매 1,000억원을 기록 중이다.

이해연 대표이사는 “닥터슈퍼칸드링크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여, 간 건강시장은 물론, 숙취시장과 피로시장까지 겨냥해서 개발한 신제품”이며, “국내시장은 물론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 개척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향후 국내는 마트, 편의점, 약국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유통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CPHI에서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대형 부스를 설치하고 해외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닥터슈퍼칸드링크 외에, 이너뷰티 신제품, 갱년기 신제품, 30초만에 충치잇몸질환의 원인균을 99.9% 감소시키는 미세버블타입의 신제형의 의약외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이번 박람회기간에 중국기업 이외, 홍콩, 대만, 인도, 필리핀 기업들과 개별상담(One-on-One Meeting)이 예정되어 있다.

2017 CPHI는 전세계 약 120개국의 약 3,000개 기업들이 전시부스를 설치하고, 약 11,000명의 해외바이어들과 약 40,000명의 방문객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보도자료 더보기 ]

에이치엘사이언스, ‘닥터슈퍼칸드링크’로 해외시장 개척 나선다 [머니투데이]

에이치엘사이언스, ‘닥터슈퍼칸드링크’ 해외 뚫는다 [뉴스핌]

에이치엘사이언스, 간기능제품 출시로 해외진출 본격화 [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