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갱년기 여성건강과 피부보습의 2중 기능성 “기능성석류농축액” 최소 100톤 개런티 ㈜콜마비앤에이치와 공급계약 체결

에이치엘사이언스, 갱년기 여성건강과 피부보습의 2중 기능성 “기능성석류농축액”
최소 100톤 개런티 ㈜콜마비앤에이치와 공급계약 체결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기능성석류농축액에 대해 ㈜콜마비앤에이치와 최소 100톤 개런티 공급계약을 오늘 오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기능성석류농축액은 에이치엘사이언스가 약15년간의 전문연구와 특허 받은 공법으로 개발한 고함량의 엘라그산을 함유한 세계적인 물질로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기능성석류농축액은 여성 갱년기현상 11가지 모두를 개선 확인한 “갱년기여성 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이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세계일류상품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기능성석류농축액을 한독, 사임당화장품, 코스맥스바이오, 콜마비앤에이치, 서흥, 천호식품, CJO쇼핑 등에게 B2B로 독점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으로 수출하는 기능성석류농축액 관련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해연 대표는 “기능성석류농축액을 ㈜콜마비앤에이치의 신제품 원료로 공급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지난 11월 홈앤쇼핑 방송런칭에 성공한 갱년기여성 건강 및 피부보습의 2중 기능성 프리미엄급 신제품인 “본퍼스트 큐”가 12월중 본격적인 홈앤쇼핑 2차 방송판매가 예정되어 있어서 향후 상호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더보기]

에이치엘사이언스, ‘백수오 넘는 기능성석류’ 콜마BNH에 최소 100톤 공급 [서울경제]
에이치엘사이언스, 콜마비앤에이치에 기능성석류농축액 공급 [한국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