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R&D센터 준공으로 제2의 도약 준비

 

에이치엘사이언스, R&D센터 준공으로 제2의 도약 준비

“11년 연속흑자의 자체자금으로 신축, 원료 표준화 등 천연물신약 개발 등으로 고부가가치 창출 및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 목표”

 

바이오 헬스케어 신소재, 신기술 연구집약기업인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가 “에이치엘사이언스 R&D센터”를 신축 준공하고 4월 20일 입주를 완료하여 제2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R&D센터는 경기도 의왕시 안양판교로 89에 위치하며 지하2층, 지상7층의 신축건물이며 규모는 대지면적 1,043m2, 건축면적 729.24m2, 연면적 5,971.02m2 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 R&D센터는 천연물소재를 기반으로 천연물신약,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기능성원료를 연구 개발하는 기업부설연구소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천연물원료의 안전성 확보 및 최고의 품질관리를 위한 최신 분석기기장비를 도입하였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R&D센터 준공을 계기로 신규 기능성 소재뿐만 아니라 천연물신약 및 천연소재의 기능성 화장품 소재개발에서 원료표준화를 개발하고, 천연물의 기능성분을 데이타베이스(DB)로 구축하여 급변하는 제약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핵심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해연 에이치엘사이언스 대표는 “앞으로 지속적인 R&D투자를 통해 천연물신약,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기능성원료 분야에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신규소재 개발과 천연물신약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banner_500


[ 보도자료 더보기 ]

[헤럴드경제] 에이치엘사이언스, R&D센터 준공